'같이삽시다' 광양 매화마을 방문…전원일기 '복길이' 김지영-정영숙 깜짝 만남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4일 방송된  KBS1 '같이 삽시다'에서는 광양 매화 마을로 첫 꽃 나들이를 나선 박원숙, 김영란, 김혜정, 박준금 네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흐드러지게 피어난 매화와 섬진강을 보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던 멤버들은 우연히 배우 김지영과 마주쳤다. 특히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김지영과 모녀 사이로 호흡을 맞춘 김혜정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데. 박원숙·김영란 역시 김지영과 드라마에서 모녀로 출연했던 특별한 인연이 있다. 이어서 광양 매화 마을의 터줏대감이자 매실 명인 홍쌍리를 만나 특별한 매실 밥상을 대접 받았다. 매실차부터 시작해 각종 장과 장아찌, 색색의 나물로 맛을 낸 건강 비빔밥까지 홍쌍리만의 특급 만찬이 공개됐고, 배우 정영숙과도 깜짝 만남을 가졌다. 

광양 나들이에서 돌아와 멤버들은 원예 예술촌에서 꽃모종을 심었다. 봄을 맞아 원예 예술촌에 위치한 원숙의 카페 정원에 꽃을 심기로 한 것. 김영란과 박준금은 꽃모종 심기에 처음 도전해 실수를 연발했고, 결국 대야의 물을 쏟는 대참사까지 벌였다. 꽃을 모두 심은 후 원숙은 원예 예술촌 주민들과 함께 특별한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멤버들을 모두 초대해 바비큐 파티를 한 것. 

원예 예술촌은 세계 16개국을 테마로 한 집과 정원으로 꾸며진 남해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다. 이에 맞게 주민들은 각국의 의상을 차려 입고 멤버들을 맞았고, 원예 예술촌 주민이기도 한 배우 맹호림도 깜짝 등장했다. 원숙은 10년 전 처음 남해로 내려와 원예 예술촌 주민들과 함께 정착하게 된 사연을 소개하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