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I,올 상반기 신입 공채 지원서 접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삼성SDI는 올 상반기 3급(대졸) 신입사원 지원서 접수를 3월 20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는 연구개발직, 기술직, 영업마케팅직, 경영지원직군 등 4개 직군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삼성SDI는 올해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인원을 세자릿수 수준으로 늘렸다. 지난해에는 두자릿수로 채용했다.

이를 통해 기계, 전기전자, 화학·화공, 재료·금속, 섬유·고분자, 산업공학, 수학, 물리 등 각 직군별 관련 전공분야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2018년 8월 이전 졸업 또는 졸업 예정인 자로서 직군에 따라 영어회화자격 OPIc IL 또는 IM 등급 이상을 보유하면 된다. 직무적합성평가 합격자에 한해 4월 15일 직무적성검사를 실시하며 4~5월 중 면접전형이 진행된다.

삼성SDI 관계자는 "2차전지 및 전자재료 사업 분야의 성장세가 이어지면서 각 직군별 인재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라며 "마감일은 접속 인원이 급증하니 충분히 여유를 갖고 지원서를 등록하는 게 안전하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SDI는 지난 1월 입사한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의 입문교육을 마치고 지난 9일 수료식을 가졌다. 하반기 대졸 신입 공개채용을 통해 삼성SDI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6주간의 교육과정을 거쳤다. 

배동진 기자 djbae@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