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기어때' 21일 부산서 창업설명회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종합숙박 O2O(온·오프라인 연결) 여기어때는 자사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가 오는 21일 부산 디자인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열린 취업설명회(사진) 이후 올해 두번째로 열리는 설명회다.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로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셈이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전국에서 HOTEL여기어때 창업 문의가 쇄도하는 가운데 회사 측은 빅데이터에 기반한 상권 분석과 수요 예측을 토대로 설명회 개최지를 부산으로 선정했다고 한다. 

이번 설명회는 부산을 비롯해 대구, 울산, 포항, 통영, 창원 등 영남지역 예비 가맹점주 모두가 대상이라는 설명이다. 여기어때 측은 이 자리에서 중소형호텔 리모델링 노하우, 매출 상승 전략 등을 공개할 방침이다. 

HOTEL여기어때는 지역 특성에 따라 탄력적으로 가맹점 운영 중인데 최근에 문을 연 양산점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반려동물 위탁 서비스를 도입하며 주목받았다. 경주보문점은 신라시대 금관 소품 전시 등으로 차별화했다. 

서무정 HOTEL여기어때 부대표는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는 HOTEL여기어때와 예비 가맹점주간 소통의 자리"라며 "최신 중소형호텔 트렌드, 수익 창출을 위한 마케팅 전략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지형 기자 oasi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