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최종 1위는 준·의진… 찬·이수지, 9위로 데뷔行 열차 탑승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KBS 제공

'더유닛' 남녀 최종 데뷔 멤버 18인이 가려졌다.

10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2TV '더유닛'에서는 유닛G와 유닛B의 파이널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서는 총 4개의 미션을 통과한 36명의 마지막 승부가 펼쳐졌다.

먼저 '유닛B'에는 김티모테오, 동현, 록현, 세용, 수웅, 제업, 준, 지한솔, 한결, 고호정, 기중, 대원, 동명, 마르코, 의진(빅플로), 이건, 찬, 필독이 생방송에 진출했으며, '유닛G'에는 단아, 세미, 솜이, 양지원, 유나킴, 이수지, 이현주, 지엔, 지원, 신지훈, 앤씨아, 여은, 예빈, 우희, 윤조, 의진(소나무), 이보림, 차희가 진출했다.

남자 참가자들은 '댄싱 위드 더 데빌(Dancing With The Devil)'과 '끌어줘' 무대를 선보였으며, 여자 참가자들은 '팅(TING)'과 '유 앤 아이(YOU&I)' 무대를 펼쳤다. 이후 사전 온랑니 투표와 생방송 문자 투표를 합산해 결정되는 최종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유닛G'의 멤버로는 1위 의진(소나무), 2위 예빈(다이아), 3위 앤씨아, 4위 윤조(전 헬로비너스), 5위 이현주(전 에이프릴), 6위 양지원, 7위 우희(달샤벳), 8위 지엔(라붐), 9위 이수지가 결정됐다.

'유닛B'의 멤버로는 1위 준(유키스), 2위 의진(빅플로), 3위 고호정(핫샷), 4위 필독(빅스타), 5위 마르코(열혈남아), 6위 지한솔, 7위 대원(매드타운), 8위 기중(IM), 9위 찬(에이스)이 데뷔멤버로 결정됐다.

한편 '유닛G'와 '유닛B'의 최종 멤버로 선발된 18인은 7개월 동안 프로젝트 유닛그룹으로 활동한다. 이들의 최종 팀명은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더유닛' 스페셜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