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스포짐 전 지점과 MOU 체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국내 1등 운동 및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티엘엑스가 국내 최대 규모의 고 품격 토털 피트니스 센터 스포짐 전 지점과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사진)했다고 6일 밝혔다.

TLX PASS에 따르면 양사는 헬스 케어 시장에서 상호 동반 성장의 길을 모색하는 데에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TLX PASS는 헬스 케어 시장에서 10여 년간 성공적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추진한 역량을 바탕으로 차후 온라인에서 스포짐의 회원권을 판매하고 무인화된 소규모 헬스장을 만드는 등 간편화된 시스템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또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헬스 케어 시장의 오프라인 강자 스포짐은 TLX PASS를 통해 온·오프라인 회원을 통합관리하게 된다. 이로 인해 기존의 스포짐 회원들은 앞으로 헬스장 출입이 더욱 쉬워지고 TLX PASS 회원들은 전국에 있는 고품격 피트니스 시설인 스포짐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강영준 TLX PASS 대표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합리적인 가격,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포짐과 업무협력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특히 이를 계기로 프리미엄 헬스 케어에 대한 지속적인 개발과 품질 향상에 박차를 가해 양사가 같이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