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설 특별 기획전' 내달 말까지...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천호식품이 설 명절을 맞아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전품목 할인과 특별전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기획전'을 내달 말까지 '천호몰'과 콜센터, 백화점 등에서 진행한다.
 
우선 지난 한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셀러 12개 품목을 선정, 선물용으로 적합한 20/30개입으로 구성해 설 한정판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명절 분위기를 담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 2만원~1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특히 이번 설 한정판 선물세트에는 갱년기 중년여성을 위한 '우먼솔루션', 겨울철 건강 관리의 대표 원료인 마늘과 홍삼을 함께 담은 '마늘홍삼', 여성 기력에 좋은 '흑염소한마리' 등 대표 제품들이 포함됐다.
 
청정 뉴질랜드 녹용 중에서도 영양이 집중돼 있고 채취량이 적은 뉴질랜드산 녹용의 팁, 분골 등 22돈에 6년근 홍삼을 더한 '녹용홍삼'도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선물 특별전도 마련됐다. 차별화된 고급 원료와 기술력을 응축한 프리미엄 건강식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녹용·침향·당귀·산수유 등 진귀한 원료들을 한 알에 빚어낸 프리미엄 환 제품 '천진단', 엄선한 프리미엄 원료를 30ml 한 병에 모두 담아낸 '황실비책', 우먼솔루션과 맨솔루션이 함께 구성돼 있어 갱년기 중년 부부가 같이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부부솔루션' 등이 대표적이다.
 
전 품목 할인 행사도 눈길을 끈다.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1박스 구매 시 5%, 2박스 구매 시 7%, 3박스 구매 시 15%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10만원대부터 200만원대까지 구매 금액 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별도 증정된다. 또 원하는 날짜에 예약배송도 가능하다.
 
천호식품 담당자는 "건강식품이 명절 선물의 대세 아이템으로 떠오른 만큼, 이번 설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며 "다양한 품목을 엄선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남녀노소, 건강 니즈 별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천호식품
 
김윤미 기자 mono@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