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여기어때' 최우수호텔에 광주 충장로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숙박 O2O(온·오프라인 연결)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자사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 'HOTEL여기어때' 올해 최우수호텔로 광주 충장로점이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 상은 브랜드 규정을 준수하고 고객 만족을 실현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년 한 차례 선정한다. 미스터리 쇼퍼 등 여러 평가 기준을 토대로 엄격하게 뽑는다고 한다. 

충장로점 정성진 대표(사진)는 "사실 광주는 서울이나 부산과 달리 브랜드 있는 중소형호텔이 드물다"며 "그런 점에서 HOTEL여기어때 충장로점은 광주 숙박 시설의 새 트렌드를 열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 대표는 "HOTEL여기어때 가맹점이 된 후 매출이 2.5배 향상됐다"며 "브랜드의 힘을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특히  청결하고 위생적이며(CLEAN) 고객 만족 서비스(SERVICE)와 합리적인 가격(PRICE)을 지향하는 HOTEL여기어때 브랜드를 통해 고객의 불편한 경험을 제도적으로 해소한 점을 가맹점이 된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꼽았다.  

실제 HOTEL여기어때는 체계적인 매트리스 케어 시스템 등 안심인증시스템과 어메니티 재사용 금지 등을 비롯해 365요일별 정가제로 운용 중이다. 위생적이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는 셈이다. 

정 대표는 "다양한 정보를 비교, 분석 하는 등 요즘 고객들은 굉장히 현명하게 소비를 한다"며 "HOTEL여기어때는 그런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HOTEL여기어때는 에이스침대 등 다양한 기업과 업무협약을 통해 서비스 질적 향상을 꾀하고 있다.

민지형 기자 oasi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