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인피니트 '텔미' 챔피언송 1위…오마이걸 컴백-셀럽파이브 스페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인피니트가 신곡 '텔미'로 컴백 후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날 Hot 5로 레드벨벳, 엑소, 오마이걸, 트와이스와 함께 오른 가운데, 1위인 '챔피언송'에 호명된 인피니트는  "인스피릿 여러분께 먼저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멤버마다 차례대로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마이걸은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 컴백 무대를 가졌고, 다리 부상을 회복한 지호도 무대에서 멤버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했다.

또한 '쇼챔피언' MC 김신영은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영희로 이뤄진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웹예능 '판벌려-이번 판은 춤판'을 통해서 연습한 일본 여고생들의 파워 댄스를 패러디해 맨발의 칼군무와 복고풍 의상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끝난 후 김신영은 셀럽파이브에 대해 "불러주는 족족 나가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셀럽파이브(김신영, 송은이,신봉선,안영미,김영희), 인피니트, 조권, 오마이걸, MXM, 모모랜드, 엔플라잉, 보이스퍼, TRCNG, 크리샤츄, EXP에디션, 버스터즈, 걸카인드, Wel.C, AG성은, VIVA 등이 출연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