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케이트' 영입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시원스쿨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LAB'이 토익스피킹 분야의 스타 강사인 '케이트' 강사(사진)를 영입하고 신규 강의 론칭과 교재 출간 등 컨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케이트 강사는 토익스피킹 강의 경력 10년차의 베테랑 강사로 현재 유튜브 토익스피킹 분야 조회수 1위를 차지할 만큼 토스 학습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당장 상반기 취업준비를 위해 급하게 토익스피킹 점수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강의 컨텐츠 개발 필요성을 느꼈다"며 "토익스피킹을 가장 쉽게 가르치는 강사를 물색하던 중 케이트 강사가 가장 적임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시원스쿨랩과 케이트 강사는 토익스피킹 시험 역대 기출문제를 철저하게 분석해 그중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부터 우선 순위로 정리해 이를 강의에 반영했다. 때문에 학습자들은 필요한 만큼만 공부하고도 충분히 목표한 점수를 달성할 수 있어 당장 토익스피킹 점수가 필요한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강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케이트 강사는 "토익스피킹은 11개의 적은 문항안에 파트가 6개로 나뉘어져 있는 만큼 각 파트의 특징을 제대로 이해하고 유형에 맞춰 공부하면 적은 시간으로도 충분히 목표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케이트 강사의 한권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Lv.6 강좌는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고, 올해 상반기 내에 레벨 5,7 강의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토익스피킹 외에도 토익과 아이엘츠, 오픽 등 국내에서 시행되는 주요 시험영어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