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 이벤트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캔들브랜드 양키캔들이 연말 100% 당첨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꽝'없는 스크래치카드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양키캔들 100% 당첨 이벤트는 전국 150여 개의 양키캔들 가맹점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1매씩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오로라 캔들워머와 자캔들 세트를 비롯해 부엉이 타트버너 세트, 라프라비 디퓨저, 벤트스틱 등 다양하게 지급된다.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는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50만 원 상당의 양키캔들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승 아로마무역 본부장은 “양키캔들 가맹점 론칭 5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100% 당첨 이벤트로, 재미있는 스크래치 이벤트도 참여하고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해 전세계 7000여 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 개의 가맹점이 있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동종업계 최초 충주 기업도시 단지 내 5200여 평에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