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당잠사' 종영소감… "홍주로 살았던 시간이 정말 행복했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SBS 제공

수지가 '당잠사' 종영 소감을 전했다.

수지는 16일 종영한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사회부 기자 '남홍주'로 분해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줬다.

귀여운 '자뻑 연기'와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한 오열 신 등 폭 넓은 감정 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특히 기자 리포팅 장면은 대역설이 나왔을 정도로 리얼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수지는 "기자라는 멋있는 직업을 연기하게 돼 매우 기뻤고, 잘하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준비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홍주로 살았던 시간이 정말 행복했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촬영장 가는 게 너무 즐거운 작품이었다. 홍주를 잘 표현하고 싶은 마음에 혼자 고민한 시간들도 많았다"라며 "예지몽을 꾸는 사회부 기자라는 캐릭터가 나에게 큰 도전이었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홍주를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한편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드라마로 연우진, 박은빈 주연의 '이판사판'이 방송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