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찾아라 먹스타, 이태원 치킨와플 오리지널팬케이크 하우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5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찾아라 먹스타' 코너를 통해 '아메리칸 소울 푸드! 치킨와플' 편이 소개되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에 위치한 '오리지널팬케이크 하우스'에서 '치킨와플'을 만날 수 있다.

각종 SNS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비주얼대박 #먹스타! 오늘의 주인공은?? 한국에 치맥이 있다면 미국엔 '이것'이 있다. 미국 남부지역에서 생겨나 미국에선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이 음식! 아메리칸 소울 푸드 '치킨와플' 되시겠다! 두툼한 와플 위에 올라간 노르스름한 음식의 정체는 아이스크림도, 생크림도 아니요~!! 바삭바삭~ 소 리부터 맛있는 크리스피 치킨! 

식당 입구부터 길게 늘어선 대기 줄로 보아 범상치 않 은 맛임을 알 수 있으니~ 본토의 맛 그대로 재현한 '치킨와플'의 비법을 지금 공개한 다. 먼저 폭신폭신한 와플은 모두 그날 준비한 수제반죽으로 만들고 있다는데~ 산란 한지 3일 이내의 신선한 달걀에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비장의 무기 '피넛오일'까지 합세하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와플이 완성될 지어다~
 
이제 와플과 환상 궁합 보여줄 치킨 차례! 닭다리 살을 오직 천연 염지제을 사용해서 6시간 이상 숙성 시키고 더욱 바삭한 식감을 위해 특별한 방법으로 튀겨내고 있으니~ 짭조름한 치킨 과 달콤한 와플의 이색만남 '치킨와플'을 만나러 지금 당장 이태원으로 떠나보자.

한편,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7길에 위치한 '리화인 와플'에서는 '아이스크림 와플'을 만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