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강의 내장형 태블릿 제품 가격할인 프로모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영어회화 교육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이 강의가 내장된 태블릿(사진) 전 제품을 최대 13% 할인해 주는 '시원탭 세일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시원스쿨이 출시한 강의 내장형 태블릿 제품 ▲패밀리탭(12%) ▲시원스쿨탭 끝장팩(10%) ▲시원스쿨탭(13%) ▲스토리북탭(12%) 등 4종에 모두 적용된다. 평균 할인율은 12%로, 최대 11만 원 상당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시원스쿨 패밀리탭은 성인을 위한 시원스쿨의 기초회화 전 강의 245강부터 영어회화를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세하영 영어스토리북 콘텐츠 260권, 그리고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 전문 강의가 수록된 학습기기다. 성인과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 시원스쿨 패밀리탭 하나로 함께 공부할 수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다.

시원스쿨탭 끝장팩은 시원스쿨의 기초회화 전 강의 372개 강의가 수록된 시원스쿨탭 제품과 함께 시원스쿨 베스트셀러 도서 15종, 영어 문법지식을 배울 수 있는 '그래머 인 유즈 365일 수강권', 인물과 사물, 장소 묘사에 대한 표현력을 배울 수 있는 '20분 실전표현영어 365일 수강권',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바로 따라할 수 있는 '리얼 트레이닝 365일 수강권'을 모두 제공한다. 기초부터 고급 표현과 발음교정까지 모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차근차근 영어회화 실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스토리북탭은 어린이만을 위한 영어회화 컨텐츠가 수록된 학습기기로, 260권의 영어 동화 컨텐츠가 수록돼 있다. 3단계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어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학습자 난이도에 맞는 선택 학습을 가능하게 한다. 영어 듣기, 한국어 듣기, 교차읽기, 녹음, 퀴즈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자연스러운 반복학습을 돕는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매년 연말이 되면 한 해 동안 열심히 하지 못한 영어공부에 대한 후회가 남기 마련"이라묘 "그간 바쁜 일정 때문에 영어공부에 소홀했던 분들이 올해가 가기 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원스쿨 태블릿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