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빼빼로데이 앞두고 '스틱데이' 이벤트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천호식품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스틱 형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틱데이'를 1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은 '전체식 홍삼 30포''우먼솔루션 스틱''MR-10 맨솔루션' 등 베스트셀러 스틱 제품 4종이다. 특히 '우먼솔루션 스틱'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틱형 젤리 버전 제품으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고 물 없이도 간편하게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굿나잇클래스''검정콩흑발환''강화사자발쑥환''산수유1000 프리미엄' 등 스테디셀러 4종도 포함됐다. 이 중 '산수유1000 프리미엄'은 구례 산수유가 87.45% 함유된 것은 물론 산수유의 효능을 배가시키는 아르기닌과 아연을 더해 중년 남성 선물로 제격이다.

스틱데이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스틱 제품 8종과 함께 천호식품의 베스트셀러 제품 11종도 만날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을 1박스만 구매해도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환 제품 4종의 경우 3박스 구매 시 동일제품을 1박스 무료로 증정한다.

'스틱데이' 행사는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 천호넷을 비롯, 콜센터?백화점 등 천호식품의 모든 구매처에서 진행된다.

천호식품 담당자는 "매년 빼빼로데이 시즌마다 막대 과자와 유사하게 생긴 스틱 형태 제품들의 매출이 급증한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건강식품으로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천호식품 제공

김윤미 기자 mono@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