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기념 주제가 불러...9일 음원 무료 공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마마무가 코카콜라의 평창올림픽 기념 주제가를 부른다.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코카-콜라가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와 협업한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주제가'를 9일 발표한다.

이번에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기념 주제가'는 짜릿하고 상쾌한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동계올림픽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순간을 담았다. 지난해 선보인 글로벌 코카-콜라 브랜드 주제곡인 '테이스트 더 필링(Taste the Feeling)'을 한국어로 번안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마마무의 개성을 담아 편곡해 선보인 것이다.

특히, 마마무 만의 독특한 화음과 개성이 잘 드러난 "No one can stop 멈출 수 없는 feeling 놓치고 싶지 않은 이 맛, 이 느낌"이라는 부분에서는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과 올림픽으로 하나되는 순간을 짜릿하게 표현했다.

마마무가 부른 코카-콜라 평창동계올림픽 주제가 '이 맛, 이 느낌'은 오는 9일 8개 음원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코카-콜라사 담당자는 "마마무 멤버가 다 함께 만들어내는 짜릿한 화음과 특유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는 코카-콜라가 표현하고자 하는 '평창올림픽과 하나되는 순간'을 가장 잘 전달한다"라고 협업 이유를 밝혔다. 계속해서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주제가는 물론, 다양한 올림픽 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짜릿한 올림픽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사진=코카콜라 제공

김윤미 기자 mono@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