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내가 개발한 감자튀김 레시피' 봉셰프 선발전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스몰비어 프랜차이즈의 원조 봉구비어가 10분이면 완성되는 '내가 개발한 감자튀김 레시피'를 공모 받는 '봉셰프 선발전'(사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봉쉐프 선발전은 기존의 익숙한 감자튀김에서 벗어나 차별화되는 맛을 갖춘 새로운 감자튀김 메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의 참가는 개인 또는 팀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감자튀김 레시피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작은 레시피의 창의성을 중심으로 맛의 우수성, 상용화 가능성 등의 항목으로 평가된다. 대상(1작품)에게는 '해운대 최고급 리조트' 1박권과 고급 한정식 식사권, 봉구비어 20만 원 이용권의 경품이 제공되며 우수상(1작품)은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권과 봉구비어 이용권 10만 원이, 참가상(선착순 10작품)에게는 각 2만 원 봉구비어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번 봉셰프 선발전은 11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재료 준비부터 조리까지 모든 과정이 담긴 영상과 사진을 찍어 레시피와 함께 담당자의 이메일로 보내면 응모 가능하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요리 프로그램의 증가로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셰프에 버금가는 디테일한 미식의 철학을 갖춘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레시피를 공모 받는 이번 봉셰프 선발전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감자튀김의 새로운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감자튀김 레시피를 공모 받는 봉셰프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봉구비어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