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티역 스마트W 인공지능⑤브랜드] 부산 아파트 청약경쟁률 329대1 기록한 '시청역스마트W'이어 '대티역스마트W인공지능' 분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대티역 스마트W 인공지능' 광역조감도. (제공=경성리츠)

역세권 중소형 프리미엄 아파트의 선두주자인 '성리츠' 주택공급과 함께 최초로 '부동산종합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회사다. 최근 1,2인 가구가 급증하고 있지만, 이들을 위치한 마땅한 주거시설이 많지 않아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에 생활편의서비스를 갖춰 실수요자 중심으로 아파트를 공급하고 있다.  

'경성리츠'는 그 동안 역세권에 ‘괴정역스마트W 1,2차, 개금역스마트W, 장림역스마트W, 시청역스마트W’를 성공적으로 공급 해왔다. 특히, '시청역 스마트W'는 2015년 이후 부산에서 분양한 112개 단지 중에서 명륜자이(523대1), e편한오션테라스E3(455대1), 부산광안더샵(379대1), 해운대자이2차(363대1)에 이어서 5번째로 높은 청약경쟁률인 329대1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보였다. 부산 시민들로부터 선호아파트로 인정받게 된 것이다. 

이러한 인기에는 '스마트W'만의 차별화된 ‘종합서비스’가 있었기 때문이다. '스마트W'에는 커뮤니티 시설에 남•녀 사우나와 조식서비스, 카셰어링, 휘트니스센터 등이 지원된다. 

최근 들어 대중목욕탕 이용자수가 줄어들고 있는 것은 아파트 단지내 사우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목욕탕을 갖춘 아파트는 일부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스마트W'에는 대부분 '경성리츠'에서 직영 운영하면서 입주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분양에만 그치지 않고 입주 후 관리까지 하고 있어 입주자 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서비스를 포함해 '시청역 스마트W'를 넘어서는 '대티역 스마트W인공지능'이 27일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는 'IoT시스템'에 종합부동산서비스인 '올집'을 결합해 IcT인공지능 아파트로 진화했다. 

부산시 사하구 괴정동 323-1번지에 일원에 공급하는 '대티역 스마트W인공지능'은 지하3층, 지상 20층 규모로 198세대를 분양한다. 

10월 27일에 오픈하는 '대티역 스마트W인공지능' 견본주택은 부산시 사하구 괴정동 258번지 경성스마트W아파트 상가 3층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51-293-1100

[부산일보부동산센터]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