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환' 주제로 양산나비한의원 김지언 원장 KNN 라디오 '웰빙라이프' 출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제공=양산 나비한의원.

여성은 일생에서 4번의 큰 변화가 나타난다. 초경, 임신, 출산, 폐경으로 이 시기를 맞게 되면 신체적 변화가 나타난다. 이번 방송은 한방 난임 치료, 산후 골반교정, 한방 다이어트, 한방 갱년기치료라는 주제로 청취자들을 찾아간다.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오후 5시 50분 KNN 라디오 파워FM(부산 FM 99.9MHz / 경남 102.5MHz) 건강정보 프로그램 '웰빙라이프'에서는 '다양한 여성 관련 질환'으로 양산 나비한의원 김지언 원장이 출연한다.

양산 나비한의원 김지언 원장은 "많은 여성들이 걱정은 하고 있으면서도 부끄럽다는 생각 때문에 난임 치료 시기를 놓친다거나, 출산 후 아기를 돌보면서 자신의 몸에는 안일하게 생각하고 방치해 산후골반교정 치료를 미루어 허리통증, 골반통증, 무릎통증은 물론 전체적인 체형불균형, 산후비만으로 이어지는 경우, 폐경 전후 갱년기를 겪으면서 치료를 하지 않아 화병, 우울증, 불면증, 두통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미리미리 한의학 치료로 관리해주면 병의 치료는 물론 예방을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임신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부터 출산 후 산모,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사이의 여성분들에게 한방 치료가 그 해답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지언 원장은 나비한의원 양산점 대표원장을 맡고 있으며 동의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했다. 대한한방부인과학회, 대한한방비만학회, 대한한방피부과학회, 대한면역약침학회 등에서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디지털미디어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