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찾아라 먹스타, 목동 특별하면돼지 '산더미 치즈 불고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8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찾아라 먹스타' 코너를 통해 '고기 반 치즈 반~ 산더미 불고기' 편이 소개되었다.  

서울특별시 양천구 오목로 50길에 위치한 '특별하면 돼지'에서 '산더미 치즈 불고기'를 만날 수 있다.

각종 SNS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비주얼대박 #먹스타! 오늘의 주인공은?? 치즈에 죽고 못 산다는 덕후들은 모두 주목~! 들어는 보았나, 먹어는 보았나! 폭포처럼 쏟아지는 치즈의 향연~ '산더미 치즈 불고기' 되시겠다! 매콤함과 고소함을 넘나드는 불고기의 매력에 손님들의 칭찬 릴레이 끊이질 않는다.

그 첫 번째 비결! 돼지 목살과 앞다리 살을 섞어서 사용한다는 사장님. 목살은 앞다리 살에 비해 기름기가 많고, 앞다리 살은 담백함이 일품이라 둘을 섞어 사용하면 조화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두 번째 비결은 씹을수록 감칠맛 폭발한다는 양념장에 있었다! 간장을 베이스로 각종 과일과 감초, 고추씨, 통후추 넣어주고! 녹차와 된장을 넣어 잡냄새를 원천봉쇄! 여기에 매운맛 책임질 빨간 양념장엔 콩나물을 갈아 넣어 시원한 맛을 살렸다는데~
 
하지만 여기까진 시작에 불과했다! 치즈 산더미 불고기의 핵심은 누가 뭐래도 바로 치즈! 중불에서 말랑말랑하게 녹은 치즈를 아낌없이 부어줘야만 산더미 치즈 불고기 완성! 치즈 반 고기 반 어마어마한 치즈의 물량공세에 손님들 젓가락질은 멈출 줄 모르니~ 불고기 위로 콸콸 쏟아지는 치즈 폭포를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