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 양세종, 멜로눈빛+돌직구고백 '심쿵 포텐 잭팟'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랑의 온도' 양세종이 직진 연하남의 매력을 발산하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양세종이 주인공으로 등장한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가 18일 드디어 첫 방송됐다. 데뷔 1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 남자주인공 자리를 꿰찬 '대형신인' 양세종은 탄탄한 연기력에 촉촉한 감성까지 더하며 극을 이끌어나갔다. 서로 다른 온도를 가진 온정선(양세종)과 이현수(서현진)의 색다른 로맨스는 두 남녀배우의 섬세한 연기로 설렘지수를 제대로 높였다.

온정선과 이현수의 만남으로 문을 연 '사랑의 온도'는 5년 전 두 사람의 첫 만남을 집중적으로 그렸다. 러닝 동호회에서 처음 만난 온정선은 이현수에게 남다른 온도를 느끼고 저돌적으로 직진했다. 길을 잃은 이현수를 찾아 나섰다가 골목에서 깊은 대화를 나누게 된 온정선은 "사귀자"라고 돌직구 고백을 했다. "첫 눈에 반하는거 위험하다"는 이현수의 말에 "위험하니까 어렵고, 어려우니까 가볍지도 않다"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현수는 온정선의 제안을 거절했지만, 지홍아(조보아) 덕분에 두 사람은 다시 만났다. 드라마 작가 공모전에 탈락한 이현수를 위로하며 마주 선 두 사람은 감성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사랑의 온도' 양세종은 후진은 생각지도 않은 듯 앞만 보고 직진했지만 부드러움을 얹었다. 온정선은 울먹이는 이현수의 손을 이끌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위로를 전했다. 서서히 스며드는 편안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가진 역대급 연하남의 매력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SBS '사랑의 온도'는 사랑을 인지하는 타이밍이 달랐던 여자 현수와 남자 정선이 만남과 헤어짐, 그리고 재회를 거치며 사랑의 '최적' 온도를 찾아가는 온도조절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사랑의 온도' 방송 캡처

김윤미 기자 mono@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