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마라톤의 계절 맞아 '해브 유 에버런' 이벤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의 글로벌 러닝 브랜드 '써코니(Saucony)'가 마라톤의 계절, 가을을 맞아 러너들을 위한 '해브 유 에버런(Have you everun)' 이벤트(사진)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브 유 에버런은 본격적인 마라톤 대회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자신만의 한계에 도전하고 목표를 향해 달리는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써코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자신이 참여할 마라톤 대회의 목표 기록을 사전에 등록하고 대회 종료 후에 실제 기록 입력 및 기록 인증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써코니 러닝화를 신은 대회 후기 사진에 해시태그을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총 50명을 선발해 써코니 의류 및 신발을 교환할 수 있는 15만 원 상당의 써코니 상품권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에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는 러너들을 응원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러너들에게 받은 영감과 그들의 이야기를 반영한 연구를 통해 전문 러닝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써코니는 1898년 미국에서 개발돼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러닝화 브랜드이자 미국 3대 러닝화 중 하나로 손꼽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2016년부터 ABC마트가 단독으로 유통 및 판매하고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