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소년소녀' 류현경, 배역 위해 15kg 증량 "한달동안 밤낮없이 먹었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류현경이 극중 배역을 위해 몸무게를 15kg 늘려 놀라움을 주고 있다.  

류현경은 MBC 새 월화드라마'20세기 소년소녀'에서 '봉고파 3인방'의 핵심 인물이자 승무원 한아름 역을 맡아 프로페셔널한 30대 미혼녀를 연기한다.

한아름은 모태 비만이지만 다이어트에 일시적으로 성공해 스튜어디스가 된 후 먹는 기쁨을 포기하지 못하는 인물이다. 이에 류현경이 역할을 위해 다이어트 대신 '살 찌우기'를 택하며 증량 투혼을 보였다.

류현경은  "출연 결정 후 촬영을 앞둔 한 달 동안 치킨, 피자, 햄버거, 인스턴트 식품 위주로 밤낮 없이 열심히 먹으며 몸무게를 늘렸다"고 밝혔다.

그는 "초반에는 주변에서 '살이 너무 안 찌는 거 아니냐'고 걱정을 해 더 열심히 먹었다"며 "지금은 가지고 있는 옷이 잘 맞질 않아 매우 곤란한 지경"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류현경은 이어 "한아름은 친구들 앞에서 말도 많고 아는 것도 많은 척을 하지만, 알고 보면 순진무구한 모습이 매력적"이라며 "실제 내 나이 또래의 감정과 정서를 표현하고 싶은 열망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딱 맞는 캐릭터를 만났다"라고 밝혔다.

한편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세 여자 3인방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김정덕 기자 orikimjd@gmail.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