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 부산게이블카 1등 타기 성공… 바다 위 가로지르는 케이블카서 감탄 연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밤도깨비' 방송화면 캡쳐

밤도깨비 멤버들이 부산송도해상케이블카 1등으로 타기에 성공했다.

오늘(10일) 오후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밤도깨비 in 부산 두 번째 이야기'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고 있는 '송도해상케이블카' 타기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영화배우 이이경이 밤도깨비 5인의 멤버들과 함께 특급 캐미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부산 깡통시장 6대 먹거리를 건 퀴즈타임을 펼치며 불면의 밤을 보내기도 했다.

이어 아침 7시가 넘어 부산케이블카로 향한 멤버들. 9시부터 탑승시작이었지만 아침부터 매표소에 줄을 선 사람이 두 팀이나 있었다. 밤도깨비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 것. 이에 멤버들은 표를 먼저 사는 게 아니라 먼저 탑승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머리를 모았다. 이에 탑승조는 위에서 기다리고 티켓조는 표를 사기로 했다. 이에 전력질주를 할 수 있는 멤버로 이이경이 낙점됐다.

그러나 무인발권기로 빨리 티켓을 끊은 다른 팀이 탑승구로 먼저 올라갔고 두 사람은 계단을 질주하며 먼저 도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결국 탑승장 1등으로 도착했고 첫 케이블카를 탈 수 있었다. 멤버들은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케이블카를 타고 보는 바다풍경에 연신 "예쁘다"며 감탄을 보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