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의원 부산 서면점 손정호 원장, "착한 한의원" 정기 후원 동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를 꾸준히 해 오고 있는 당당한의원 부산 서면점이 이웃과 나눔으로 함께하는 사랑의 열매 "착한 한의원"이 되었다.

다양한 업종이 참여하는 착한 가게 캠페인은 사랑의 열매에서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매출액의 일정액을 매월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착한 모금액은 부산시 내 장애인, 독거노인, 여성, 아동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당당한의원 부산 서면점 손정호 대표원장은 "그동안 받아왔던 환자분들의 감사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에 가입하여 기부를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사회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기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 나갈 생각이다"고 전했다.

당당한의원은 부산에서 10여 년 전부터 체형교정, 턱관절, 자세교정, 골반교정, 일자목 교정 등의 척추교정치료를 하고 있는 한의원으로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진료를 하고 있으며, 환자로부터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꾸준히 지역사회에 봉사를 하고 있다.

이번 "착한 가게"에 동참하여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함으로서 '변함없이 실천하는 사회봉사'라는 당당네트워크의 철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미디어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