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워너원, 데뷔와 동시에 '에너제틱' 1위 챔피언송…큰절 세리모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6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워너원이 '에너제틱'으로 데뷔와 동시에 1위에 해당하는 챔피언송에 선정되었다.

이날 Hot 5로 소녀시대, 엑소, 여자친구, 위너와 함께 워너원이 오른 가운데, 1위로 워너원이 호명되자리더 윤지성은 "저희가 이렇게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팬분들 덕분이고, 워너원이 하나가 될 수 있었던 것도 영원히 워너블 기억하겠다"며 활짝 웃었다. 워너원의 다른 멤버들도 각각 수상 소감을 전한데 이어, 앵콜 무대에서는 워너원은 팬들을 향해 큰절을 올리며 앞서 내걸었던 1위 공약을 지켰다.

한편, 온앤오프는 그룹 이름과 동명의 타이틀곡 '온앤오프' 무대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아이오아이 활동을 마친 김도연, 최유정이 정식으로 데뷔하는 '위키미키' 역시 이날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 무대로 첫 무대에 올랐다. 소나무는 'So Good+금요일 밤', 보이프렌드는 'STAR'로 컴백무대를 가졌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Wanna One, JJ Project, 여자친구, 사무엘, 보이프렌드, 소나무, N.Flying, CLC, 라붐, 드림캐쳐, 스누퍼, 크나큰, 더 이스트라이트, 구구단 오구오구, 위키미키, 마이틴, 온앤오프, 라니아, 애플비 등이 출연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