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 두 얼굴의 악녀 완벽 소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SBS '언니가 살아있다' 방송화면 캡처

'언니는 살아있다' 김다솜이 악녀 연기를 풍성하게 표현해냈다.

지난 29일에 방송된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김다솜은 신분상승을 위해 '세라박'으로 신분세탁을 한 후, 모든 사건사고의 중심에 서게 된 '양달희'역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계화(양정아)는 양달희가 구세준(조윤우)에게 자신의 악행을 폭로하자 분노했다.

이에 양달희는 "왜 이렇게 화가 나셨을까? 그러게 왜 일을 크게 만드셨어요? 제가 그렇게 경고했는데"라며 약 올리듯 이계화의 심기를 건드렸다. 또 "끝까지 노력하셔야죠! 감방에서 여생을 보내야 되는데, 괜찮으시겠어요?"라고 물으며 독기 가득한 눈빛을 선보였다. 

이후 표정을 싹 바꾸며 "제가 결혼하면 착한 며느리 될게요. 우리 친 모녀처럼 잘 지내 봐요. 어머님"이라고 능글맞고 애교스럽게 말하며 이계화에게 팔짱을 껴보였다.

이런 양달희의 모습은 상반되는 두 얼굴의 악녀를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경악을 자아냈다.

또, 양달희는 돌아가신 할머니의 비밀 이야기를 듣고 충격 받은 구세준을 달래며 그의 편에 서는듯한 제스처를 취했다.

하지만 구세준이 짝사랑하는 강하리(김주현)를 위험에 빠트리며 "앞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은 나뿐이어야 돼! 우리, 결혼 전제로 만나기로 한 거 잊었어? 강하리가 당신 옆에 있는 꼴, 나 절대 못 봐!"라고 말하며 이중적인 면모를 과시해 섬뜩함을 선사했다. 

이처럼 김다솜은 목적을 위해서라면 사탕발림은 물론, 상대방의 약점을 쥐고 흔드는 등 독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두 얼굴을 가진 악녀 '양달희'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있다.

한편, SBS '언니는 살아있다'는 인생의 벼랑 끝에서 손을 맞잡은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이자 그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2회 연속 방송.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