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안전한 신선식품만 추천합니다" G9, '신선지구' 오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G9제공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품질 높은 신선식품만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신선지구’를 새롭게 오픈한다.
 
‘신선지구’에서는 최고 품질의 농축수산물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국립 농산물 품질관리원 인증, 축산물 품질평가원 인증 등 국가 기관에서 상급 인증을 받은 상품 및 유기농, 친환경인증, 이력제 등록상품 등을 취급한다.
 
수입상품은 한국농수산식품 유통공사의 수입 필증과 유기농 및 친환경인증을 득한 상품을 선보인다.
 
신선지구 론칭 1탄 ‘정육’편은 1등급 이상 농협안심한우와 1등급 이상 국내 유일 효모숙성 한돈이다. 전 제품 HACCP 인증 냉장육으로 산소 포장해 안전하게 배송한다. 이후 신선지구 수산편, 양곡편, 과일편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9는 신선도 확보를 위해 배송지연 보상제도 실시한다. 전 상품 당일 배송(오후1시 이전 주문 시) 원칙이며, 배송 약속일 이후 2일부터 지연 일수에 따라 캐시백(최대 1만 캐시)을 적립해준다.
 
또한 상품이 불만족스러울 시 구매 제품의 잔여물 비중이 50% 이상일 경우 배송완료일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선착순 3000명에 한하여 G9캐시 2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9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신선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 여기에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상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완한다면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