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빨간맛 어떨까 컴백…물오른 과즙미 "내가 가질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레드벨벳 빨간맛

걸그룹 레드벨벳이 ‘인기가요’로 컴백했다.
 
레드벨벳은 9일 오후 12시10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날 레드벨벳은 업템포 타이틀 곡 ‘빨간 맛(Red Flavor)’과 밝고 시원한 일렉트로닉 팝 곡 ‘You Better Know(유 베터 노)’ 2곡의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청바지에 여러 색이 담긴 톱을 매치한 의상을 입고 나타난 레드벨벳은 'You Better Know'로 자신만의 색깔의 매력을 드냈다. 이어 '빨간 맛'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빨간 맛'은 레드벨벳의 에너제틱함이 돋보이는 업템포 장르의 댄스 넘버다. 멤버들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노래이기도 하다.
 
SM 유명 프류더서 켄지가 노랫말을 썼고, 해외 작곡가들인 대니얼 시저(Daniel Caesar)와 루드윅 린델(Ludwig Lindell)이 함께 멜로디를 만들었다.
 
무엇보다 레드벨벳만의 중독성 강한 후크와 포인트 안무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은 '빨간 맛'을 통해 "빨간 맛 궁금해 Honey/깨물면 점점 녹아든 스트로베리 그 맛/코너 캔디 샵 찾아 봐 Baby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 그 맛"이라고 말하며 흥을 돋군다.
 
이어 "일곱 개의 무지갯빛 문을 열어/너의 세상은 짜릿해 멋있어/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내가 가질래 내 멋대로 할래/날 봐, 넌 뭘 생각하는데?/오늘 뭘 할 수 있을까?/내 맘대로 상상해" 등의 가사로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4시 레드벨벳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라이브 Q&A’도 진행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