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2018학년도 입시간담회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도재윤)는 지난 28일, 농심호텔에서 '2018학년도 입시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ㆍ양산ㆍ김해지역 고교 교사 및 학부모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실질적인 입시정보 제공을 통해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에 맞는 효과적인 진로ㆍ진학지도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 날 행사는 2018학년도 입시방침 및 학과소개, 취업우수사례 발표를 시작으로 질의응답 시간 및 전담교수와의 간담회로 진행되었다.

특히 간담회 시간을 통해 실질적인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진학 담당 교사로서의 고견을 들음으로써 상호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고교-폴리텍대학 간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교사는 "폴리텍대학에 대한 구체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들을 많이 알 수 있어서 학생들의 진로 상담 시나 입시 전략을 세울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도재윤 학장은 "부산폴리텍대학은 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을 토대로 최근 4년간 평균 취업률이 85%를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여 뿌리산업에 첨단기술을 접목한 융합학과로의 개편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노력에 대한 성과로 2017년 전문대학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오늘 간담회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우수한 학생들을 보내주시면, 학생과 기업 모두가 만족하는 기술 엘리트를 양성하여 저희 대학을 선택한 것이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디지털미디어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