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제10회 국제 복지재활 시니어 전시회' 참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오는 7월 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 10회 국제 복지재활 시니어 전시회(KORECA: Korea Rehabilitation & Senior Care)'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는 제 10회 국제 복지 재활 시니어 전시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은 국제전시회다. 고령친화산업 관련 주요 기업 및 기관 총 230개사가 참여해 730개 부스 규모로 운영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중소기업의 유통판로 개척을 위한 수출상담회를 비롯한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하는 프로그램은 물론, 고령화로 인한 신체적, 정신적 변화에 따른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체험하는 등의 다양한 부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하이모 부스(사진)에서는 하이모의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다양한 맞춤 가발이 전시되며 하이모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맞춤 헤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전문 상담사에게 체계적인 맞춤가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남성들의 외모 고민 중 하나인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노하우를 함께 배울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또 하이모는 참가를 기념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맞춤가발을 구매할 시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모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탈모 예방을 위한 샴푸 제품인 '하이모 모락모락 한방 프리미엄 샴푸'와 발효효소식품 '하이생'의 샘플킷을 무료로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머리숱과 스타일링의 한계로 고민하는 시니어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고, 평소 시도하지 못했던 다양한 스타일링 기회를 선사하고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하이모 가발로 연출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비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필수품으로서 하이모를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