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물놀이, 밤에는 놀이공원...G마켓, 캐리비안 베이 스패셜 패키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G마켓 제공

무더위 해소를 위해 G마켓이 캐리비안 베이와 손 잡았다. 여름 시즌 내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G마켓은 8월 27일까지 ‘올 여름 G마켓이 하드캐리’ 프로모션을 열고,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들을 G마켓 단독가에 선보인다.
 
먼저 오는 7월 2일까지 슈퍼브랜드딜을 열고, ‘캐리비안 베이+에버랜드 스패셜 패키지’를 단독가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캐리비안 베이 종일 이용권과 에버랜드 야간입장권(17시 이후)으로 구성되어 낮에는 캐리비안 베이를, 밤에는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상품이다.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간 한정권’은 6월 22일부터 7월 21일까지와 8월 16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골드 시즌권’은 극성수기를 모두 포함한 6월 22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7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캐리비안 베이 인기 어트랙션인 ‘메가스톰’을 기다리지 않고 이용하는 ‘메가스톰 패키지’를 판매한다. 7월 17일부터는 3차 프로모션으로 캐리비안 베이 야간권을 판매할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캐리비안 베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여름 내내 즐길 수 있는 이용권을 파격적인 구성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G마켓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화제의 커플이었던 공명과 정혜성을 모델로 한 새 TV광고 ‘캐리비안 베이’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는 래시가드를 착용한 공명과 정혜성이 캐리비안 베이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