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 다이어트' 주제로 부산 버드나무한의원 나성훈 원장 KNN 닥터스 출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때 수많은 사람들이 먼저 떠올리는 다이어트 방법은 바로 무작정 굶거나 운동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단순한 식이조절과 운동만으로는 살이 잘 안 빠지는 사람들이 있다.

그 원인은바로 독소! 살을 안전하고 건강하게 빼고 싶다면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해독을 통해 신체의 체중 조절 시스템부터 정상화 시키는 것이 최우선이다.

신체 내부에 독소가 과잉으로 쌓이면, 산성화를 유발하여 생체 기능 저하를 일으키고 만성염증을 유발한다. 

더불어 몸 속 식욕 중추를 자극하여 폭식을 유발하고, 체중 조절 시스템을 무너뜨려 살이 쉽게 찌는 체질로 변하기 쉽다. 과잉 독소는 비만 외에도 소화불량이나 자가 면역질환, 성인병의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선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해독하는, 바로 '해독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오는 10일 토요일 오전 8시, 부산ㆍ경남방송 'KNN 메디컬 24시 닥터스'에서는 '나잇살의 주범, 독소를 잡아라!'라는 내용으로 부산 버드나무한의원 시청점 나성훈 원장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해독의 방법으로 접근하는 한방 다이어트의 내용과 실제환자들에게 해독을 통한 체중조절 기능 회복 방법을 접목하여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치료 솔루션의 상세한 내용이 방영될 예정이다.

부산 버드나무한의원 나성훈 원장은 특히 체내 독소가 혈액 내에 필요 이상으로 축적되어 유발되는 '탁한 피'의 위험성에 대해 강조했다. "이러한 탁한 혈액이 단순히 비만뿐만 아니라 결국은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의 원인이 되고 중풍이나 심근경색, 협심증의 위험도 4배 이상 높인다"라고 전하면서, 건강하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해독다이어트'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5명의 환자들을 선정하여 체지방 및 신체 기능 검진을 통해 맞춤별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며 해독의 솔루션으로 보다 건강하고 효율적인 체중감량 성공 사례를 보여준다. 특히 부산 버드나무한의원에서는 이번 방송을 통해 금진옥액 사혈요법, 황후약침 등을 통한 한의학적 치료 방법과 생활 관리 노하우, 내부의 어혈 및 습담을 다스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될 예정이다.

'나잇살의 주범, 독소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부산경남 방송 KNN 메디컬24시 닥터스는 오는 10일 오전 8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미디어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