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컴백' NCT 127, 유타·재현·해찬 티저 공개 "이 비주얼 실화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127(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윈윈, 마크, 해찬)이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NCT 127은 6월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엔시티 #127 체리 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타이틀 곡 '체리 밤'(Cherry Bomb)은 힙합&어반 장르의 곡으로 멤버들의 개성 있는 랩과 보컬,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노래다. 섹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강렬하고 거친 느낌까지 동시에 표현, NCT 127만의 음악 색깔로 전세계를 매료시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더불어 Kendrick Lamar(켄드릭 라마), Rihanna(리아나), Dr. Dre(닥터 드레) 등 세계적인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미국 유명 힙합 프로듀서 Dem Jointz(뎀 조인트)와 감각적인 어반 R&B 곡들을 선보여온 SM 소속 실력파 작곡가 Deez(디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며, 멤버 마크와 태용이 지난 앨범에 이어 또 한번 랩 메이킹에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또한 지난 7일 태용, 도영, 윈윈의 티저를 공개한데 이어 8일 유타, 해찬, 재현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을 설레게하고 있다.

한편, NCT 127의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은 오는 14일 발매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