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디톡스 과일로 만든 '깔라만시 에이드'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국내 최초의 두유 '베지밀'을 만든 정식품이 최근 코코넛밀크와 호두밀크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깔라만시 열매로 만든 음료를 내놓으면서 식물성 음료시장 확장에 나서고 있다.

정식품은 대표적인 디톡스(Detox) 과일로 동남아에서 자생하는 감귤나무과 열매인 깔라만시를 넣어 만든 '깔라만시 에이드'(사진)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깔라만시 에이드는 라임류 열매인 '깔라만시'와 허브 바질의 씨앗인 '바질시드'를 함유해 열대과일의 이색적인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식물성 다이어트 음료다. 특히 열대과일인 깔라만시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과 함께 씹으면 톡톡 터지는 바질시드가 가득 담겨있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30배인 깔라만시 과즙과 체내 수분을 유지하고 보충해주는 전해질(나트륨)이 함유돼 있어 여름철 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도 불리는 깔라만시는 풍부한 비타민C 덕분에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며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 효과도 있어 이번 신제품이 최근 디톡스 열풍을 타고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이동호 정식품 홍보팀장은 "더운 여름철에 맞춰 몸의 피로를 회복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타민C가 풍부한 깔라만시로 만든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깔라만시 에이드'로 여름철 갈증 해소와 더위에 지친 몸의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식품은 깔라만시 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대학로의 연극 관람객 및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도 깔라만시 에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깔라만시 에이드 소비자가는 할인점 기준 235㎖ 1팩에 1200원이며 대형마트와 온라인쇼핑몰 이데이몰, 오픈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