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소개팅' 서유리 방송 최초 엄마 공개…누가봐도 엄마딸 '붕어빵'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성우 서유리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엄마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24일 KBS Drama '엄마의 소개팅' 제작진은 오는 25일 첫방송을 앞두고 서유리 모친인 문옥선 여사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서유리 모녀는 큰 눈 등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꼭 닮아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웃는 모습은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완벽하게 닮아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서유리는 건강 악화로 힘든 시간들을 겪은 뒤 엄마에 대한 생각이 더욱 간절해졌고 소개팅 주선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진심과 달리 행동할 때가 많다고 고백했다. 서유리는 “사실 대화가 많은 건 아니에요”라며 솔직하게 고백, 본의 아니게 엄마와의 서먹서먹함이 탄로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첫방송을 앞둔 '엄마의 소개팅'은 황혼 로맨스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한다는 포맷으로 꾸려진다. 지난 설 연휴 KBS2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을 당시 시청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다.
  
서유리-문옥선 모녀의 첫 등장은 오는 25일 오후 1시 '엄마의 소개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