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윤현숙, 압박붕대 감고 춤출 만큼 글래머 "앞섶이 안 잠겼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온라인 커뮤니티.

2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원조 걸크러쉬 윤현숙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윤현숙은 정샘물의 추천으로 과거 김태희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함께 출연한 정샘물은 "데뷔 전 김태희를 봤는데 너무 예뻤다. 얼굴이 하얗고 이목구비가 정말 예뻤다. 비율도 좋았다. 김태희의 스타일을 윤현숙이 만져주면 더 좋을 거 같았다"며 추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윤현숙은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촬영 때 김태희 스타일링을 해줬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새 옷 같지 않은 느낌을 강조했다. 극 중에서 가난한 유학생으로 나와서 일부러 옷을 막 구겼다. 김태희가 입기 전에 항상 내가 먼저 입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윤현숙의 몸매에 대한 얘기도 나왔다. 절친 박소현은 "옷 사는 거 좋아해서 둘이 옷 같이 사러 많이 다녔는데 (윤현숙) 옷 앞섶이 늘 안 잠겼다. 몸매가 끝내준다"라며 윤현숙의 글래머 몸매를 부러워 했다.

윤현숙에게는 남다른 가슴 발육 때문에 잼 활동 시기 압박붕대를 감고 춤을 췄다는 유명한 일화도 있다. 이 사실은 동시기에 활동했던 룰라 출신 이상민의 폭로로 밝혀졌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