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유희열, KBS2 새 예능'냄비받침' 출격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유희열이 뭉친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냄비받침'이 6월 6일 첫 방송된다. 사진=KBS2 제공

스타가 자신의 관심사를 직접 책에 담는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냄비받침'이 내달 6일 첫 방송된다.
 
'냄비받침'은 각 회별 스타들이 직접 선정한 주제로 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책 속에는 스타들의 사생활은 물론 독특한 취미나 자신만의 관심사가 담긴다. 행복을 찾기 위해 애쓰는 지금 시대의 긍정적인 욜로 라이프(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경향)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를 위해 특급 MC 군단이 만들어졌다. 고정 멤버로는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이 출격하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합류해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성기에 버금가는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예능 대부' 이경규와 타고난 예능감으로 짧은 출연만으로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던 '예능 신스틸'러 안재욱의 첫 예능 도전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순발력과 타고난 예능감으로 최고의 주가를 자랑하는 김희철이 합류해 다양한 장르와 연령대를 아우르는 멤버 케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 유연한 진행과 함께 매번 명언을 탄생시키는 '감성 변태' 유희열이 합류한다.
 
제작진은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등 환상의 조합과 함께 스타들의 사생활이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KBS2 '냄비받침'은 오는 6월 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