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사전투표 인증샷 남긴 스타들 , 사전투표 독려도 함께…
19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가 5월 4일부터 이틀간 치뤄지는 가운데 스타들도 속속 투표 인증샷으로 독려에 나섰다.
MBC '무한도전' 측은 4일 오전 공식 인스타그램에 "'무한도전' 멤버 5인 사전투표 완료! 5월 4일~5일은 제19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기간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 멤버들이 사전투쇼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가수 보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정상 해외를 나가게되어 오늘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절차도 간편해서 어렵지 않았어요! 소요시간 5분정도?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잊지마시고 투표하세요. #대통령선거사전투표"라는 글을 올리며 투표를 독려했다. 배우 안재홍은 자신의 손등에 투표 도장 인증샷을 올리며 "오늘은 사전투표 하는날, 투표하세요"라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촬영 때문에 충북에서 사전투표를 마친 이시영은 "오늘 새벽부터 충북제천서 촬영이라 씬 끝나자 마자 우리 스텝들이랑 사전투표 하러 왔답니다"라며 "아름다운 나라를 만들기위해 소중한 권리를 행사합시다"라며 투표 독려 글을 게재했으며 김지훈 또한 "꼭 투표합시다. 선거 당일 혹시나 바쁘거나 해외에 있거나 여러 가지 사정으로 투표가 힘들 것 같은 분들은 오늘이나 내일 아침 6시부터 저녁 6시까지 투표장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라고 적었다.
고우리는 "그동안 후보님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 화이팅 대한민국. 나를 위해 우리 모두를 위해 소중한 한표 꼭 투표 합시다"라며 사전투표소 앞에서 선글라스를 낀채 인증샷을 남겼다.
한편 이번 사전투표는 전국 3507개 투표소에서 4일과 5일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별도 신청 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가까운 투표소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