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뉴스룸 "대선후보 10대 공약 분석…재원 마련 방안 계획 없어" 보도 예고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2일 오후 JTBC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계정인 'JTBC 뉴스'에서 이날 방송될 JTBC 뉴스룸에서 단독 보도할 내용을 예고했다. 이번 페이스북 라이브는 'JTBC 뉴스' 계정을 비롯해, '소셜스토리-JTBC 사회부'와 '소셜스토리-JTBC 정치부' 계정에도 공유되며 시청자들에게 안내되었다. 

이날 JTBC 뉴스 측은 '미리 보는 JTBC뉴스룸 LIVE with 안나경 앵커'라는 제목의 페이스북 라이브를 진행했다. 그리고 "'좀 더 지켜보고 뽑겠다'는 20대와 PK 표심, 과연 어떤 후보가 마음을 사로잡을까요? #8시_뉴스룸에서 다각도로 분석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약 6분 가량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번 페이스북 라이브에서는 앵커를 맡고 있는 안나경 아나운서가 뉴스룸 스튜디오에서 직접 출연해, 태블릿PC를 들고 오늘의 키워드로 "20대와 PK" "장밋빛 공약" "12장의 사진" 등을 보여주며 오후 8시 JTBC 뉴스룸에서 보도할 관련 내용을 예고했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 방영될 '트럼프 "북한에 레드라인은 없다" 속뜻은 - 북한에 협상 여지 주고, 동맹 불안 막아', '유리알 지갑 직장인 연봉 분석 - 연봉 20% 올랐는데 근로소득세 75% 상승" '[밀착카메라]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진 결혼식장 - 의정부역사 웨딩홀이 폐업한 이유는' 등의 리포트와 뉴스룸 방송 후에는 사회부 소셜라이브가 '[소셜라이브] 국정원 여론공작팀, '알파팀' - 돈 받고 인터넷 게시판에 보수 성향 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는 예고를 하며 이번 페이스북 라이브를 마쳤다. 

JTBC 뉴스룸은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후 7시 55분부터 방송된다. '뉴스룸'의 진행은 손석희 앵커와 안나경 아나운서가 맡고 있다. JTBC 온에어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