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공민지… 한채영x강예원x홍진영 일제히 "니나노 화이팅" 응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한채영 인스타그램

'솔로 데뷔' 공민지… 한채영x강예원x홍진영 일제히 "니나노 화이팅" 응원

그룹 2EN1을 탈퇴한 가수 공민지가 17일 솔로 첫 미니앨범 '민지 워크 01 우노(MINZY WORK 01 UNO)’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와 관련해 공민지와 함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이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채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니나노 솔로 앨범~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공민지의 쇼케이스 현장 사진을 올렸다.

강예원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민지 쇼케이스. 니나노 너무 좋아요. 슈머우먼이랑 ING도 좋더라구요"라며 쇼케이스 현장 사진을 올렸다.

또 홍진영은 "울 꽁민지 화이팅. #비록 오늘 함께 하진 못했지만 #응원합니다 아아 @니나노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공민지의 앨범 CD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공민지가 속했던 2EN1은 지난해 11월 공식 해체를 선언한 바 있다. 산다라박과 씨엘은 YG엔터테인먼트와 솔로 재계약을 체결했지만, 박봄과 공민지는 재계약을 하지 않아 투애니원은 자연스레 해체 수순을 밟았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