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혁 대마 흡연 혐의 기소…열혈강호 외 남녀공학 9명 근황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남녀공학' 멤버 열혈강호로도 활동했던 배우 차주혁이 마약혐의로 불구속 기소되며 당시 함께 활동했던 멤버들의 근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녀공학은 2010년 결성됐던 10인조 남녀 혼성 아이돌그룹으로 미소수미, 한빛효영, 한별혜원, 악동광행, 천지유성, 지혜태운, 열혈강호, 가온누리, 알찬성민, 별빛찬미 등이 함께 활동했다. 소속사는 티아라를 만들어냈던 코어콘텐츠미디어였다. 해체 후 유닛명을 따라 남자멤버들은 SPEED로, 여자멤버들은 파이돌스로 활동하기도 했다.

남녀공학을 해체시킨 주범인 열혈강호(차주혁)은 고교시절 문란했던 과거 때문에 20011년 추방됐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했지만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다. 2016년 대마초 혐의로 검거된 데 이어 이번에도 매다초를 캐나다로 밀반출하려다 캐나다 경찰에게 적발되어 대한민국 검찰에 인계됐다.

악동광행(이광행)은 남녀공학 해체 이후 별다른 활동이 없는 상태다. FNC엔터테인먼트 오디션 1등 출신이었던 천지유성(정우)은 한때 유닛 SPEED의 메인보컬로 활동했다. 블락비 지코 친형 지혜태운(우태운)은 본명으로 지금도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가온누리(강인오) 역시 음주사진이 공개돼 문제가 됐다.  알찬성민도 천지유성과 함께 유닛 SPEED로 활동했다가 현재는 최성민 본명으로 배우활동 중이다.

여자멤버들은 파이브돌스라는 걸그룹으로 활동했지만 이마저 2014년 3월 해체됐다. 별빛찬미는 본명 허찬미로 '프로듀스101'에 출연했지만 안타깝게 발탁되지 못했다.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한빛효영(류효영)은 소속사를 옮겨 현재 '황금 주머니'에 출연 중이다. 막내 한별혜원도 소속사를 키이스트로 옮기고 배우로 전향했다. 미소수미의 경우 파이돌스 활동이 시원찮게 끝나자 비엠피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한 후 평범한 일상을 보내며 SNS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