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화이트데이 맞아 인기상품 할인행사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연인에게 사탕 선물도 좋지만 화장품이야말로 여심을 저격하는 좋은 선물이 된다. 화장품 업계가 내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막바지 프로모션을 마련해 여심 녹이기에 나섰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맥스클리닉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 메이크업 세트인 '톤업 비비쿠션' 트리플 기프트(사진) 구성을 선보인다. 톤업 비비쿠션 본품을 구입하면 일루스타 멀티 팔레트 정품, 맥스클리닉 콜라겐EX 트리트먼트 콜라겐 정품, 맥스클리닉 허벌비비크림 정품을 함께 담아 트리플 기프트로 제공한다.

맥스클리닉의 '톤 업 비비 쿠션'은 핑크 베이지 컬러의 BB크림이 담겨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본연의 빛을 살려준다. 다마스크 장미꽃수 함유로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자수정, 진주 등 보석 성분으로 빛을 받으면 각도에 따라 피부가 반짝인다. 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 기능도 있어 봄볕에 자극 받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봄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4만 2000원이다.

더페이스샵에서는 15일까지 마스크림 시트를 5개 사면 5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 마스크팩과는 달리 에센스가 아닌, 크림을 바른 듯한 효능과 보습감을 제공하는 촉촉한 시트 마스크팩으로 부드러운 극세사 시트가 피부를 편안하게 해준다.

더바디샵에서는 15일까지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 제품을 사면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워젤, 바디스크럽, 선물세트와 더불어 베스트셀러인 티트리 오일도 해당된다.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잇츠스킨은 20일까지 '마카롱 크림 필링 치크'를 구입하면 마카롱 립밤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카롱 크림 필링 치크'는 달콤한 마카롱 필링처럼 부드럽게 볼을 물들인다는 컨셉의 크립 타입의 파우더 치크 제품으로 귀여운 마카롱 패키지에 담겨있어 인기가 좋다.

토니모리에서는 31일까지 겟잇뷰티 핑크 얘로우 립스틱 부문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록한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매트하지만 부드러운 발림성와 강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이번 화이트데이 연인들을 위한 설렘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봄 내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인기제품들의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