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생그린 '자윤진 마스크'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방영양액 가득 든 주름 개선 기능 마스크팩

한방에서는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우고 있는 '진액의 고갈'을 피부 노화 중 하나로 본다. 피부의 진액이 고갈되면 피부 균형이 무너지게 되고, 균형이 무너지게 되면 주름이 생기거나 깊어지는 등 전반적인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피부 진액을 채워줌과 동시에 진액의 밀도를 높여주는 것이 피부 관리의 핵심이라고 설명한다. 최근에는 시도 때도 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 등으로 집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이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관리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자연성 한방화장품 브랜드 생그린이 출시한 '자윤진 마스크(사진)'는 한방 피부 관리의 핵심을 그대로 담은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포함된 마스크팩이다.

자윤진 마스크는 생그린의 '매화 향 가득한 곳' 라인에서 출시된 마스크 제품이다. 주름 개선 기능으로 피부를 더욱 탄력 있게 만들어줌과 동시에 매화발효수, 매실, 매엽, 매근추출물 성분의 한방영양액으로 피부의 진액을 보충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밀착력과 중량감이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구매 성향을 적극 반영, 밀착력이 뛰어난 초미립 극세사 재질로 제작했다. 한방영양액을 가득 담은 두툼한 시트로 중량감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눈두덩이, 눈 아래 부위까지 이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윤진 마스크 구매고객에게는 특별한 피부 관리를 위한 '기혈진 마사지법'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제품 사용 전 얼굴 주요 혈점을 가볍게 눌러 기와 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마스크 시트를 붙여 한방영양액의 흡수를 높여준다. 마지막으로 시트 제거 후 파우치 내에 남아있는 한방영양액으로 '사용 후 기혈진 마사지법'으로 마무리해주면 된다. 생그린 관계자는 "자윤진 마스크는 풍부한 피부 영양액을 전달해 투명한 피부 톤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기 위한 주름 개선 기능 마스크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황상욱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