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를 배달해 드립니다"...옥션, 하비큐레이터가 제안하는‘하비박스’판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하비박스(HOBYBOX)와 함께 특별한 취미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맞춤형 취미 제안에 나선다.
 
옥션은 22일까지 A.HOLIC 프로모션을 통해 취미를 제안해 찾아주는 ‘하비박스’를 판매한다.
 
하비박스는 서양화가 유상영, 건축가 조덕호, 마술사 류경식, 리폼 블로거 몽실이 등 개성 있는 하비큐레이터들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취미를 찾아주고, 관련 제품을 추천해 주는 ‘개인맞춤형 취미 제안 서비스’이다.
 
단순히 취미용품을 구매, 이용하는 것을 넘어 취미를 경험하고 미션 수행을 통해 하비 큐레이터, 다른 하버 하비박스 구독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품 만들기, 건담, 레고, 마술, 드론, 가구리폼 총 여섯 개 분야의 하비박스를 1만원 할인 상당의 옥션 혜택 특별가로 판매한다.
 
로보트 디자이너 김규원의 하비박스 ‘건담을 타고 우주를 지켜라’와 드론 지도사 박세영의 하비박스 ‘드론의 시대’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22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키덜트앤하비 엑스포‘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는 키덜트앤하비 엑스포의 메인 하비관에서 전시되며, 취미를 즐기고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하비박스 단독 체험공간도 마련된다. 
 
옥션 관계자는“새로운 취미를 가져보고는 싶지만 도전하기 막막해하는 이들이 하비큐레이터들의 제안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쉽게 이색적인 취미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