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장선익 '행패'… 생일파티 도중 주문한 케이크 가격 30만 원에 분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연합뉴스 제공

동국제강 장선익 '행패'… 생일파티 도중 주문한 케이크 가격 30만 원에 분노

동국제강 장세주 회장의 장남인 장선익 이사가 술집에서 행패를 부리다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27일 서울 용산경찰서와 동국제강에 따르면 장 이사는 지난 26일 오후 8시 45분 서울 용산구 한 고급 술집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다 술에 취해 홧김에 컵을 집어던져 고급 양주 5병을 파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현장에서 장 이사의 생일파티가 열리고 있었고 케이크를 주문했더니 술집에서 케이크 값으로 30만 원을 달라고 요구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케이크 값으로 30만 원을 내라고 하면 어떤 사람이라도 화를 낼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며 "이로 인해 장 이사와 술집 측과 실랑이가 벌어졌고 기물 파손에 이르게 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장 이사가 파손한 물건 값을 변상하고 술집 측과 합의했지만 재물 손괴 특성상 검찰에 사건을 송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 이사는 이달 초 동국제강 2017년 정기 임원인사에서 과장에서 이사로 3단계 파격 승진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