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티(Tea)'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 론칭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이디야커피가 최근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차(Tea)'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되는 새로운 제품 브랜드 '이디야 블렌딩티(Blending Tea)'(사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차 메뉴를 포함한 자체 브랜드다. 최근 티음료 시장이 급격히 성장함에 따라 국내에서 가장 많은 20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이디야커피가 '블렌딩(Blending)'이라는 제조법으로 국내 차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다. 커피에 이어 새로운 음료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프리미엄 차 시장에서 수준 높은 맛과 합리적 가격의 가성비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이디야 블렌딩티는 신선한 과일의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과일 티와 과일 청을 블렌딩해 만들었다. 다양한 과일을 건조해 조합한 과일티와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과일 청을 첨가해 자연스럽고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유자 피나콜라다 티', '레몬 스윗플럼 티', '자몽 네이블 오렌지 티' 3종으로 구성됐다. 모든 블렌딩티 메뉴들은 마시기 전 탁월한 향, 마실 때 과일과 티가 어우러진 풍부한 맛, 그리고 마시고 나서의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유자 피나콜라다 티는 사과, 히비스커스, 로즈힙 열매, 코코넛, 파인애플과 함께 유자청이 어우러진다. 파인애플의 신맛과 티 원료의 달콤함이 유자청과 어우러져 탁월한 밸런스가 일품이다. 레몬 스윗플럼 티는 루이보스티, 자두시와 레몬청이 어우러져 레몬청의 새콤함과 자두의 달콤함이 다이나믹하게 블렌딩된 음료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티는 다양한 티 종류들과 함께 네이블 오렌지, 자몽청이 어우러진 맛으로 자몽의 쌉싸름한 맛과 오렌지 특유의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높아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음료 수준이 커피 시장에 이어 티 시장으로 확대됨에 따라 블렌딩티에 대한 향후 성장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이디야는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로 앞으로 차 시장의 성장에 주목하고 신 메뉴 확대, MD제품 출시 등 티 브랜드를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 블렌딩티 3종의 가격은 4200원이며 이날부터 전국 2000여 이디야커피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선보인다. 20일부터 SNS를 통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렌딩 티 3종 중 마시고 싶은 메뉴를 댓글로 달아주는 고객 중 각 100명에 한해 인기 브랜드 '아리따움'과 콜라보레이션(협업)한 '블렌딩 박스'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블렌딩 박스는 이디야 겨울시즌으로 출시된 '옥스퍼드 블록'을 포함해 아리따움 아이쉐도우 및 보습 마스크팩, 수면양말 등 총 여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