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장보기 미션으로 경매 진행...유재석 이마때리기가 최고가로 낙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런닝맨' 방송캡처

 

런닝맨 멤버들이 미션비 획득을 위해 제작진들을 상대로 경매를 진행한 가운데 유재석이 자신의 이마로 15만원을 기록했다.
 
1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출연자들이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한 가운데 전주 남부시장에서 장보기 미션에 도전했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출연자들은 미션비를 획득하기 위해 제작진들을 대상으로 한 경매에서 자신의 친필 사인을 판매하기로 했다. 제작진들은 출연자들의 친필 사인보다 미끼 상품에 더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먼저 미션비 취득 경매에 도전한 이광수는 제작진들에게 "경매가가 얼마가 됐든지 간에 구입하신 금액의 두 배를 돌려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이광수의 친필 사인은 만원이 넘어서자 100원 단위로 가격이 올라가다가 결국 1만3천원에 낙찰됐다.
 
지석진은 처남과 처제를 언급하며 소개팅 비용을 제시했다. 지석진은 첫 날 소개팅 비용을 모두 부담하겠다고 했지만 결국 5천원의 미션비를 획득하며 최소 금액을 기록하며 경매를 마쳤다.
 
송지효는 자신과의 셀카와 함께 2만9천9백원짜리 쿠폰을 내걸었다. 송지효의 경매 상품은 남성 제작진들 사이에서 뜨거운 경쟁이 펼쳐지고 결국 5만원의 미션비를 얻었다.
 
하하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식당의 외식 상품권으로 10만원을 확보했고 김종국은 터보 콘서트 입장권, 콘서트 스페셜 게스트와 무대 뒤에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 연인과의 무대 특별 이벤트등 3종세트로 2만원을 얻었다.
 
가장 높은 금액을 확보한 사람으 유재석이었다.
 
유재석이 경매에 도전하자 제작진은 유재석 이마 때리기를 경매 상품으로 제안했다. 유재석은 제작진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제작진들은 처음부터 10만원 이상을 제시하며 경매를 시작했다.
 
결국 한 VJ가 15만원 유재석 이마 때리기를 15만원에 낙찰 받았으며 그는 모든 멤버들의 지원속에 유재석의 이마를 거침없이 때려 큰 웃음을 주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