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發 여행상품 최저가격 보상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모두투어 기획전 진행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주요 여행상품을 대상으로 최저 가격을 보상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상품명에 '8253(빨리오삼)' 문구가 들어간 상품에 한하며 '8253 상품' 예약 후 가격 인하 시, 차액의 2배를 보상한다.

상품은 대만, 홍콩, 괌, 사이판 등 지역별 부산 출발 인기 상품으로 구성했다.

또 최근 안전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증가한 점에 착안, 안전한 여행을 콘셉트로 한 S.N.F(Safe and Free) 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자유여행에서 발생할 수 있었던,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 시 안전과 비용에 대한 부담을 해소할 수 있도록, 미팅과 샌딩을 포함하고, 여행지에서 꼭 봐야 할 필수 관광지 투어가 포함된 상품이다. 패키지와 자유여행에서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부담과 시간 낭비 등 단점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특히, 괌 지역의 경우,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에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패키지를 선호하는 고객과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모두의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 혜택을 고심해 이번 기획전과 신상품들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부산출발 상품들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상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모두투어 상담센터(1544-5252)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박지훈 기자 lionking@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