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인기 만화 '심슨네 가족', 이번엔 '최순실 게이트' 예언?… 'K-SPORT' 등장 장면 '소름'
美 만화 '심슨네 가족', 이번엔 '최순실 게이트' 예언?… 'K-SPORT' 등장 장면 '소름'
美 인기 만화 '심슨네 가족'의 16년 전 에피소드에 '트럼프 대통령'이 실제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던 가운데, 이번엔 최순실 'K-SPORT'까지 등장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18일 방송된 JTBC '5시 정치부회의'에서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심슨네 가족'에서의 'K-SPORT' 장면을 다뤘다.
이날 방송에서는 극중 호머와 아내 마지는 9년전 단둘이 쇼핑몰에 데이트를 하러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화면에는 'K-SPORT'라고 적힌 간판과 함께 그 앞에서 호머와 마지를 바라보는 한 여성 캐릭터가 잡혔다.
이에 대해 JTBC '정치부회의'는 "'K-SPORT' 아래 잡힌 한 여성이 선글러스를 머리에 쓰고 있는 모습이 마치 최순실 씨 모습과 유사하다"고 지적한 뒤 "심슨가족에서 이런 장면을 다룬 것이 놀랍지 않느냐"고 보도했다. 이어 "해당 장면은 지난 2013년 5월 19일에 방영됐던 시즌 24 에피소드 22편인 'Dangers On a Train'편"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심슨네 가족들'은 미국 TV방송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방영되고 있는 FOX사의 TV애니메이션 시리즈 작품으로, 심슨가족의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