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의원, 최순실-장시호 연예 사업 침투 주장 제기 '회오리축구단' 멤버에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연합뉴스

'비선 실세' 최순실이 연예 엔터테인먼트 사업에도 침투해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3일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씨와 장시호 씨가 연예계 사업에 침투를 많이 해있고 그들과 연계된 특정 연예인에게 특혜를 줬다"고 주장했다.

이어 "10년 전 장 씨의 모친인 최순득 씨가 연예인 축구단으로 유명한 '회오리 축구단'을 다니면서 밥을 사주고, 연예계에 자락을 쭉 만들어 놨다"면서 "지금은 애들도 다 아는 그 분이 대표로 있는 대형기획사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그 기획사를 키워주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최순실 씨와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 씨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며 "이 배경에 최순실의 힘이 작용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안민석 의원의 발언에 실시간 검색어 '회오리 축구단'이 상단에 링크됐다.

연예인 회오리 축구단은 1983년 5월에 만들어 졌으며 방송인 강석이 단장을 맡고 있다. 김흥국, 김범룡, 이병철, 임대호, 박종식, 김정렬, 홍기훈씨 등이 소속돼 있으며 톱스타 김수현의 아버지 김충훈도 함께하고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